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군산시, 경관계획 재정비 주민공청회 개최
  • 이연희 기자
  • 등록 2025-11-24 13:00:55
기사수정
  • 26일 군산콘텐츠팩토리 3층 세미나실 방문 시민 즉석 참여 가능

[군산=뉴전북] 군산시가 오는 26일 군산콘텐츠팩토리에서 군산시 경관계획(재정비) 주민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군산시 경관의 체계적 관리와 보전을 위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시민과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향후 경관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공청회에서는 군산시가 추진 중인 경관계획(재정비)’의 주요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며 경관 현황 및 자원 분석 경관 기본방향과 목표 설정 경관 및 범죄예방디자인(CPTED) 기본계획 등을 중심으로 계획안을 발표한 후, 전문가 패널의 토론과 시민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이 자리에서 시민과 전문가들은 경관개선과 도시미관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직접 나눌 수 있다.


군산시는 이번 재정비를 통해 기존 경관계획의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하는 한편, 지역 특성에 맞는 경관 가이드라인을 새롭게 마련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주민공청회는 시민 및 전문가 참여형 경관 정책의 출발점이라며 군산의 정체성과 특색을 살린 아름다운 도시경관을 조성하기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들은 26일 오후 2, 군산콘텐츠팩토리 3층 세미나실(해망로 146-24)을 방문하거나 군산시 건축경관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연희 기자 hbday-@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