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달팜귤팜" 연말 맞아 어려운 이웃에 올해 첫 수확한 감귤 250kg 뜻깊은 나눔
  • 장은영 기자
  • 등록 2025-11-18 19:42:11
기사수정
  • - 3년여 간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첫 결실, 겨울철 취약계층 건강 증진에도 큰 도움될 것 기대
[완주=뉴전북] 달팜귤팜(대표 유달현)18일 완주군을 방문해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감귤 250kg(5kg 50박스, 15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감귤은 유달현 대표가 2023년부터 심혈을 기울여 재배해 온 감귤 농사의 올해 첫 수확물로, 3년여 간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첫 결실을 이웃과 나누며 더욱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비타민이 풍부한 감귤은 겨울철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 대표는 “2023년부터 정성을 들여 재배한 감귤의 첫 수확분을 의미 있는 곳에 나눌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무척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달팜귤팜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달팜귤팜 이웃돕기 후원물품 전달식

유희태 완주군수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주신 유달현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소중한 감귤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훈훈한 온정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군은 기탁받은 감귤은 관내 홀몸노인,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장은영 기자 sinsoul7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