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무주반딧불시장 “야시장 보러 오세요!”
  • 유현경 기자
  • 등록 2025-10-23 15:38:24
기사수정
  • 내달 1일까지 금·토요일 총 4회 진행

[무주=뉴전북] 가을맞이 무주반딧불시장 야시장이 오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4회에 걸쳐 개최된다.


가을맞이 무주반딧불시장 야시장이 오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개최된다.

 

무주군이 주최하고, 무주읍상권활성화추진단(단장 최은영), 무주반딧불시장 상인회(회장 박용식)가 주관해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무주반딧불시장 원형 광장 일원에서 진행된다.

 

야시장에는 간식 및 먹거리 부스가 운영되며, 수공예품 체험 행사도 열린다.

 

장보기를 통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구매 시 2만 원을 무주사랑상품권으로 환급(11회 응모 가능, 무주사랑상품권 최대 2만 원) 해주는 열심히 장보기행사도 개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후 6시부터는 통기타 및 트로트 가수 초청 공연과 군민 노래방, 댄스 타임 등 화합의 시간도 마련된다.

 

특히, 행사 첫날인 24일에는 코미디언 심형래가, 10월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가수 진시몬이 가을밤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맞이 무주반딧불시장 야시장이 오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개최된다.

 

김영광 무주군청 산업경제과 지역경제팀장은 가을밤 무주반딧불시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알뜰하게 장보고, 즐거운 주말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야시장이 열린다라며 무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꼭 한번 들러서 시골 장터의 정과 여유를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주반딧불시장(무주읍 소재, 장날 1 · 6)은 무주군을 대표하는 전통 오일장으로 온누리 상품권 가맹률을 비롯한 사업자 등록 점포 수, 원산지 및 가격표시율이 80%를 넘는 등 타 시장의 모범이 되고 있다.

 

2020년부터는 문화관광형 사업의 일환으로 농특산물 특화장터를 운영하며 장보고 체험하고행사를 기획하는 등 고객 유입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현경 기자 hhhh0608@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