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국화와 구절초 등 만개…가을꽃 향연 절정
-
장현미 기자
-
등록 2025-10-23 14:52:44
- facebook
- band
- naverShare
- Telegram
- 옥정호 붕어섬 생태공원․임실치즈테마파크, 특별한 가을여행지로 각광,치즈테마파크, 치즈축제 이후에도 관광객‘북적’, 특별한 가을 여행 호평,붕어섬 생태공원에 12,000개 국화 화분̷…
[임실=뉴전북] 가을이 한창 무르익은 10월, 임실군 옥정호 붕어섬 생태공원과 임실치즈테마파크가 국화와 구절초로 화려하게 단장하여 가을 정취의 절정을 맞고 있다.
군에 따르면 임실N치즈축제 이후에도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려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옥정호 붕어섬 생태공원과 임실치즈테마파크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붕어섬 생태공원에는 1만 2천여 개의 국화 화분이 배치되어 다채로운 색감으로 가을 풍경을 물들이고 있다.
알록달록한 국화꽃이 산책로와 포토존 곳곳을 장식해 출렁다리를 지나며 붕어섬의 산책로를 따라 이어지는 꽃길은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8,000㎡ 규모의 구절초 군락지는 붕어섬 곳곳에서 은은한 하얀 물결을 이루며 옥정호 수변 경관과 어우러진 장관을 연출한다.
구절초는 가을의 고즈넉한 정취를 그대로 담아내며,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대표적인 가을 명소로 자리 잡았다.
군은 구절초와 국화의 조화를 한층 돋보이게 하기 위해 코레우스, 핑크뮬리, 메리골드, 아스타 등 14종의 가을꽃을 식재하여 붕어섬 전역의 색감과 계절감을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이와 함께 약 10,000㎡ 규모의 코스모스 군락지와 수변의 억새가 어우러져 가을 정원으로서의 매력을 완성하고 있다.
한편, 임실치즈테마파크에는 임실N치즈축제 이후에도 천만 송이 국화꽃 경관을 즐기려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군은 11월 중순까지 국화 전시를 이어가며, 가을철 임실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치즈테마파크 전망대가 있는 바람의 언덕과 서바이벌장 뒤편에는 소나무가 어우러진 구절초 동산이 조성돼 풍성한 볼거리와 아름다운 힐링 경관을 선사한다.
특히, 바람의 언덕 일대에서는 형형색색의 국화꽃 사이로 새하얀 구절초가 어우러져, 사시사철 푸른 소나무와 함께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케 한다.
심 민 군수는 “붕어섬 생태공원과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사계절이 아름답지만, 특히 가을에는 국화와 구절초가 어우러져 최고의 경관을 자랑한다”며 “국화 향기와 구절초 물결 속에서 마음까지 여유로워지는 특별한 가을 여행을 임실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현미 기자 rose9438@naver.com
- facebook
- band
- naverShare
- Telegram
-
[전북날씨] '대한' 한파, 26일(월) 짧은 휴식 후 다음주까지 계속
-
IWPG 전주지부, 2026 신년워크숍 개최
-
익산시, 성인·어르신 건강관리교실 참여자 모집
-
익산시, 농생명사업 '기술개발·기업 육성' 본격화
-
임실군, 2026년‘농번기 마을 공동급식 지원사업’신청·접수
-
임실군, 군민안전보험 보장 확대 운영
-
순창공립미술관, 민화 기획전 '한국의 팝아트 민화, 순창에 오다' 개최
-
순창군보건의료원, 지역주민 지원사업 안내 포스터 제작·홍보
-
남원시 농산물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앞장’
-
남원시, 결핵 사각지대 없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