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국생활개선진안군연합회 회장단, 진안홍삼축제 홍보 나서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09-01 18:46:11
기사수정
  • -광주공항 찾은 관광객들에게 진안홍삼과 축제 매력 전파 -홍보단들은 진안홍삼의 우수성과 홍삼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축제 프로그램 성공적 개최

 

[진안=뉴전북] 진안군은 지난 831일 광주공항에서 “2025 진안홍삼축제홍보 활동을 펼쳤다.


진안홍삼축제홍보 활동


한국생활개선진안군연합회 회장단이 중심이 돼 추진된 이번 홍보는 오는 926일에서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2025 진안홍삼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진행됐다.


홍보단들은 홍삼 티셔츠를 입고 축제 리플릿을 배부하며 항공기를 이용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진안홍삼의 우수성과 축제 참여를 적극적으로 알렸다.


특히 진안홍삼의 효능과 함께 축제 프로그램을 세세히 직접 소개하며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양희연 한국생활개선진안군연합회장은 대한민국 대표 홍삼 주산지로서 진안홍삼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많은 관광객들이 진안홍삼축제를 찾을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 진안홍삼축제새로운 설레임!’을 슬로건으로 926일부터 28일까지 마이산 북부 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축제는 개·폐막 퍼포먼스, 홍삼깍두기 담그기, ·홍삼 주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두의 축제를 지향한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