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5 진안홍삼축제 실무추진단 힘찬 출발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07-24 18:34:05
기사수정
  • “-성공적인 축제를 위한 실무 중심 운영체계 가동!” -대한민국 대표 건강 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뜻을 모았고 방문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짐

[진안=뉴전북] 진안군은 24일 군청 강당에서 오는 926일에서 28일까지 마이산 북부에서 펼쳐지는 “2025 진안홍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실무추진단 1차 보고회 자리를 가졌다.


진안홍삼축제 심무추신단 힘찬 출발


주영환 부군수를 단장으로 하는 실무추진단은 각 실과소 팀장 및 부읍·면장 51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성공적인 홍삼축제 진행을 위해 담당 프로그램의 계획 수립부터 진행까지 책임지고 운영하게 된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프로그램별 추진계획 발표와 함께 이전 민원 사항과 발생 가능한 예상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등의 논의가 이어졌다. 또한 홍삼축제 방문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도 오갔다.


실무추진단은 진안홍삼축제가 두 달여 남은 시점에서 모든 부서가 협력하고 노력하여 대한민국 대표 건강 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뜻을 모았고 방문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짐도 함께했다.


진안홍삼축제 심무추신단 힘찬 출발


주영환 부군수는 “2025 진안홍삼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모두가 힘을 한 데 모아 풍성하고 재미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5 진안홍삼축제는 홍삼을 주제로 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 공연, 판매 행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