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정원문화센터 8월 정원교육 프로그램 선착순 모집
  • 신승민 기자
  • 등록 2025-07-23 17:23:13
기사수정
  • - 시, 정원문화 확산 거점인 정원문화센터에서 다채로운 정원 프로그램 운영 - 남녀노소 누구나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23일부터 센터 누리집에서 사전 접수
[전주시=뉴전북] 전주시는 23일부터 전주정원문화센터의 8월 정원교육프로그램 신청을 선착순 접수한다고 밝혔다.

전주정원교육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정원을 가꾸며 이웃과 소통하고 치유와 행복을 전파하는 데 초점을 맞춰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며, 최근 실시한 만족도 조사(193명 참여)에서 97점의 높은 점수를 받는 등 시민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8월 정원문화 프로그램]

오는 8월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정원탐방 △맛있는정원 쿠킹클래스 △놀이정원사 △반려식물 만들기 등 어린이부터 청소년, 노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맞춤형 정원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또, ‘주말엔정원’과 ‘정원산책’ 등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주말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주정원문화센터 누리집(gardencc.jjgcf.kr)을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이영섭 전주시 자원순환녹지국장은 “전주정원문화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정원 교육프로그램은 전주가 정원의 대표 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전주시는 남녀노소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정원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 정원문화센터는 중산공원에 위치한 정원특화 센터로, 아열대식물원과 정원문화도서관, 정원 속 물놀이공간 및 쉼터 등을 갖추고 있다.

신승민 hey4242002@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