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가정의 달, 익산 백제로 떠나는 세대 공감 여행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4-24 13:28:34
기사수정
  • - 익산 백제문화체험관, 삼대오오 백제로 운영…함께 즐기는 체험 한마당- 5월 한 달간 주말 운영…서동축제와 연계한 특별 프로그램도 풍성
[익산=뉴전북] 익산시 백제문화체험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조부모-부모-자녀 세대가 함께 백제 문화를 즐기는 특별 이벤트 '삼대(三代)오오 백제로'5월 한 달 동안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주말(·) 진행되며, 특히 서동축제(53~6) 기간은 연장 운영돼 더 많은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삼대 가족이 함께 방문할 경우 '인생네컷' 무료 촬영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관이 제공하는 백제 의복을 입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가정의 달, 익산 백제로 떠나는 세대 공감 여행
 

이와 함께 체험관에서는 백제 의복 입기, 왕관 만들기, 석탑 만들기 등 다양한 전통 체험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어린이날에는 풍선 나눔 이벤트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서동축제와 연계해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백제 다도 체험은 백제 의복을 입고 고대 다도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은 체험관 또는 서동축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하면 된다.

 

스탬프 투어는 축제장과 체험관 등 지정된 장소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