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익산예술의전당, 2025년 다채로운 공연·전시 '눈길'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3-04 11:28:09
기사수정
  • - 다양한 기획공연과 전시, 교육으로 문화·예술 향유 확대- 익산시립예술단 브랜드 공연과 시민 참여형 공연 운영
[익산=뉴전북] 익산시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올해도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를 선보인다.
익산예술의 전당_2025년 다채로운 공연∙전시 눈길

익산예술의전당은 2025년 기획공연과 전시교육시민 참여형 시립예술단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 콘서트연극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

기획공연은 지난 1월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와 2월 뮤지컬 시카고를 시작으로 3월에는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과 , 태권유랑단 녹두가 관객을 맞이한다.

익산예술의 전당_2025년 다채로운 공연∙전시 눈길(얼굴과 얼굴 마주봄)

◆ 미술관 전시와 교육으로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익산시는 다양한 미술관 전시를 통해 지역 작가들의 다양한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문화예술 발전을 도모한다3월 한국미술협회 익산 작가 초대전을 시작으로, 5월에는 어린이 특별체험 전시와 야외 조각전이 열린다


◆ 익산시립예술단의 익산시 고유 브랜드 공연

익산시립예술단은 오는 4월 브랜드 공연인 '서쪽남자&동쪽여자'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무대에 올리고합창단·무용단·풍물단별로 정기 공연을 마련하는 등 시민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다.

익산예술의 전당_2025년 다채로운 공연∙전시 눈길(익산시립예술단)

또한 3월부터 10월까지 시민과 시립예술단이 함께하는 다이로움 콘서트 찾아가는 예술무대 '행복 플러스2025 시립예술단 예술체험무대 '예술아놀자등을 추진한다.


익산예술의전당은 공연의 다양화를 통해 폭넓은 문화예술의 향유를 도모하고 문화도시 익산의 위상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