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 비전과 희망을 세계로, 지평선의 꿈 세계를 날다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7-26 15:05:28
기사수정
  • 지평선축제제전(위)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 170여 명이 참여해 본격적인 축제 시작을 알리는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기본계획 보고회 가져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26일 사)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위원장 이재희)가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기본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성주 김제시장과 이원택 국회의원서백현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제전위원회 이사대의원자문 위원 등 170여 명이 참여해 본격적인 축제 시작을 알리는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기본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이는 김제지평선축제는 우리나라 수도작 중심의 전통농경문화를 주제로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축제가 되기 위하여 5개 분야 54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온종일 생기발랄한 김제의 풍성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재희 위원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축제는 10월 2일부터 10월 6일까지 5일간 개최하게 되며축제의 슬로건은지평선의 꿈 세계를 날다로 정해 이제 김제지평선축제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 찾아오는 글로벌축제의 대표주자로 발전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