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미혼청년 취미클래스「슬기로운 취미생활」운영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6-13 16:34:04
기사수정
  • - 지난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본격적으로 진행 - 김제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직장을 다니는 만 22세에서 만 45세 미혼 청년들 대상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역 내 미혼 청년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취미클래스 슬기로운 취미생활」 프로그램을 지난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3주간의 일정으로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미혼 청년들이 취미를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바리스타()와 양식요리(총 2개 프로그램으로 3주에 걸쳐 12회 운영된다.

 

가자 모집은 김제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직장을 다니는 만 22세에서 만 45 미혼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관내 사업체·유관기관 재직기 신청 여부주소지 등을 모두 감안해 총 40명을 선정했다.

 

지난 11일에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포함한 바리스타양식요리 1회차 수업을 진행했으며이후 교육은 본인이 만든 요리 및 작품을 다른 참가자들과 공유하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미혼청년 취미클래스를 통해 바쁜 일상으로 이성을 만날 회가 부족한 관내 결혼 적령기 청년들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관내 청년들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하여 만남의 장을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