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4일~6일 오수의견공원 임실N펫스타 개최, 방문객과 SNS 홍보이벤트,임실엔TV 구독 시 명품치즈 증정 등, 개통령 강형욱에 장민호․이찬원 공연도
[순창=뉴전북] “대한민국 예쁜이 귀요미 펫들 모두 모두 오수로 모여라!~”.
대한민국 펫들을 위한 큰 축제인 ‘2024 임실 N펫스타’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임실군 오수의견공원에서 열리는 가운데 축제 열기를 북돋아 줄 다양한 홍보이벤트가 전개된다.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은‘제39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4 임실 N펫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축제 기간 방문객들을 위한 ‘임실군청SNS’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군은 이 기간 축제장에서 임실엔 TV 구독 이벤트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축제 현장을 실시간으로 SNS를 통해 홍보, 축제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임실엔 TV 구독을 인증하면 ‘스트링 치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4일부터 6일까지 같은 기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펼쳐지는 가정의 달, 어린이날 맞이 행사장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의견문화제는 잠든 주인을 제 몸을 바쳐 구한 오수개의 보은정신을 기려 1982년부터 시작한 축제로 반려동물 1,500만 시대를 맞아 부각되고 있는 생명 존중의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하기 위하여 전국의 반려동물과 그 가족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다.
2024 임실 N펫스타 주요 프로그램은 영화제를 연상시키며 멋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전국 반려동물 패션쇼, 반려동물 토크쇼,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이‧미용 체험과 의료센터, 한방센터 등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반려동물 패션쇼에는 가수 간미연, 개그맨 이정규가 출연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개성 넘치는 런웨이를 보여주는 팀을 심사할 예정이다.
또한 임실 N치즈, 한우판매관, 농특산물 및 14개의 반려동물 산업용품 업체가 입점하여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임실치즈피자, 한우구이, 치즈아이스크림 등 먹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심 민 군수는 “의견문화제는 오수의 문화와 가치를 알리는 임실의 소중한 축제로 의견의 고장 오수의 이미지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며 “반려인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오수가 세계적인 반려동물 문화의 중심지가 될 수 있는 산업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현미 기자 rose943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