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생명의 연가’미디어전시 개막 기념 콘서트
  • 황신영 기자
  • 등록 2024-04-25 16:52:47
기사수정
  • - 기타, 마림바, 퍼케션 등 다채로운 악기가 어우러진 음악이 낭만적인 봄날을 만들어 줄 것 -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과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길

[문화=뉴전북]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콩'에서 오는 2024427일부터 5, ‘생명의 연가실감미디어 전시를 기념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이 날 콘서트는 생명의 연가전시의 사운드 영상을 제작, 감독한 가수 하림이 생명의 여행이란 테마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미술관 을 배경으로 기타, 마림바, 퍼케션 등 다채로운 악기가 어우러진 음악이 낭만적인 봄날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에 앞서 오후 3시에는 하림의 진행으로 “Play남원 아카데미가 진행된다. “생명 칸타타란 주제로 김병종(서울대학교 미술대학 명예교수), 최재천(1대 국립생태원장, 하버드대학교 생물학 박사) 교수가 생명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미술관 관계자는 콘서트와 함께 생명의 연가”, ‘일상이 우리가 가진 인생의 전부’(2024년 찾아가는 전북도립미술관 시군 공동기획) 전시도 즐길 수 있는 이 날 행사를 통해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과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은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과 마찬가지로 매주 월요일 휴관하며 운영문의는 전화 063-620-5716 으로 가능하다. 주소는 남원시 함파우길 65-16이다.


황신영 기자 hysy0417@nate.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