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금산면, 각종 축제·행사 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실시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4-23 15:08:16
기사수정
  • - 주요 도로변 인근 중심으로 버려진 쓰레기 집중 수거 - 관내 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 공무원 등 90여명 참여

[김제=뉴전북] 김제시 금산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관내 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공무원 등 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KBS 전국노래자랑 및 모악산 뮤직페스티벌 손님 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국토대청결운동에는 금산면 의용소방대원(20)을 비롯해 지역주민(60여명), 공무원(10등이 참여오는 26일 KBS전국노래자랑 본선이 실시되는 금산사 주차장 인근을 비롯해금산사 IC에서 금산사 주차장까지 들어오는 주요 도로변 인근을 중심으로 버려진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행사에 참여한 김태열 금산면의용소방대장은 국토대청결에 적극 동참함으로써 지역봉사 단체로서의 그 의미를 더했으며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승곤 금산면장은 금산면 환경정화 활동을 위해 힘써주신 단체 회원분들 및 직원분들에 감사드린다, “축제·행사 위해 금산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오는 26일 오후 1시에 금산사주차장 특설무대에서 KBS전국노래자랑(김제시편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며 27일과 28일에는 모악산 금산사 잔디광장에서 유명 연예인이 참여하는‘2024 모악산 뮤직페스티벌이 개최 될 예정이다이번 축제·행사 관람과 함께천년 고찰 금산사와 모악산의 비경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