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임실군, 2023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 개최
  • 장현미 기자
  • 등록 2023-12-15 21:56:46
기사수정
  • 사업 성과와 개선 방안 공유, 지역 농업 발전 소통의 장 마련

[임실=뉴전북] 전북 임실군이 
지난 14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지정환홀에서 120여 명의 농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회는 임실 군정 방침 중‘함께하는 희망농업’ 실현을 위하여 적극 노력해 온 2023년도 한 해 동안의 농촌지도사업 성과와 문제점을 평가하고, 2024년도에 개선해야 할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내년도 군 농촌지도사업의 방향과 사업계획 등도 상세하게 다루어 참석한 농업인이 임실 농정과 농촌지도사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정복(한국웃음치료연구소 전북본부장) 강사의‘웃음으로 시작하는 행복한 농촌 생활’이란 주제로 긍정의 에너지를 불러일으키는 유익한 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청년 4-H회원들이 지역사회에서‘좋은 것을 더욱 좋게’하자는 4-H이념을 실천하는 모습들을 임실군 4-연합회 최용하 회장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하나 되어 모두가 함께하면 행복한 임실’을 건설할 수 있다는 공감대 형성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심 민 군수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농업‧농촌을 굳건히 지키고 계시는 농업인학습단체를 비롯한 강소농, 품목별 연구회 회원 등 농업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평가회를 통하여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고 문제점을 개선하여 농업인들이 더욱 행복하고 안전한 농촌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현미 기자 rose943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