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임실군, 치즈테마파크에 자동차 극장 깜짝 상영
  • 장현미 기자
  • 등록 2023-05-16 20:20:10
기사수정
  • 5월 가정의 달 맞아 20일 치즈테마파크 주차광장 무료 영화 제공,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영화 리바운드 상영, 관람 후 야간경관도 선사


[임실=뉴전북] 전북 임실군이 오는 20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주차장에서 현대자동차와 현대모터클럽 봉사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Drive-in movies(자동차극장)를 통해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주차장에서 진행되는 자동차 극장의 상영작은 영화 리바운드로 상영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2시간가량 진행되며 입장은 오후 5시부터 가능하다.

군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자동차 극장이 낯선 군민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관람 후에는 치즈테마파크 야간경관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주말 나들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는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LED 수목 투광등 및 장식 등, 반딧불 조명, 특색 있는 야간경관조명과 포토존 등이 설치돼 있어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 민 군수는 “군민들께 새로운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해 준 현대자동차와 현대모터클럽 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현미 기자 rose943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