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부안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청년 온라인 창업 토크 콘서트 성료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9-20 09:17:57
기사수정
  • -9월 18일 부안군청에서 '청년 온라인 창업 토크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부안=뉴전북] 부안군 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이하 추진단)은 지난 9월 18일 부안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청년 온라인 창업 토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부안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청년 온라인 창업 토크 콘서트 성료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효성그룹 임세혁 차장온라인 판매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이규환·엄상필 대표부안 청년 창업가 류준상 대표가 패널로 참여했다이들은 실제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와 온라인 시장의 전망청년 창업의 전략 등을 주제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개회 인사에서 “오늘 토크 콘서트에서 나눈 경험과 조언이 청년 여러분의 창업 여정에 든든한 나침반이 되길 바란다”며“부안군은 언제나 청년과 함께하며청년이 곧 지역의 미래라는 믿음으로 끝까지 동행하겠다”고 격려했다.

이규환 대표와 엄상필 대표는 온라인 셀러로서의 시작과 성장 과정데이터와 AI를 활용한 운영 전략실패와 위기를 극복 사례를 공유하며 청년들에게 기업가정신의 본질을 강조했다실제 사례 속에서 드러난 끈기와 도전정신은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용기와 자신감을 불어 넣었다.

또한 부안 청년 기업 류준상 대표는 지역 창업의 장점과 가능성을 생생히 전했고임세혁 차장은 청년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부·기관 지원사업을 소개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자유 질의응답 시간에는 상품 선정 방법온라인 마케팅 전략지역 창업의 기회와 한계 등 청년 창업자들이 실제로 고민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체적인 질문과 답변이 오가며기업가정신을 고취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