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여름의 끝자락에 특별한 산책’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8-26 15:24:20
기사수정
  • - 김제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산책 개최 - 지역 아동과 가족 30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즐길거리 제공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난 23일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산책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아동과 가족 30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행사는 오후 4시 시민문화체육공원 잔디광장에서 시작됐으며참가자들은 미리 조편성을 받은 후 산책로 일대를 걸으며 미션투어를 진행했다미션투어에는 숲밧줄놀이스피드퀴즈신발던지기파라슈트 공굴리기 등 다양한 활동들이 마련돼 아동과 가족이 함께 자연 속에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산책이 끝난 후 오후 6시부터는 잔디광장에서 무대 행사가 시작되어 댄스플레이 오프닝으로 분위기를 띄운 후진행자의 오프닝 인사와 함께 가족 장기자랑이 이어졌다


오후 7시 부터는 돗자리에 앉아 가족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돗자리 영화관이 진행됐다한편 행사 시간 동안 체험부스도 운영되어 어린이 놀이터와 추억의 먹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동과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모두가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