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운봉로타리클럽, 바래봉철쭉보호 봉사활동
  • 황신영 기자
  • 등록 2024-08-12 15:18:44
기사수정
  • - 바래봉 철쭉 위해잡목·넝쿨 제거에 구슬땀 흘려 - 넝쿨 및 잡목 등을 제거함으로써 바래봉을 찾는 관광객들의 안전을 확보하고, 전국 최대의 철쭉 군락지라는 명성을 되찾아 더 많은 방문객…
[남원=뉴전북] 남원시 운봉읍 운봉로타리클럽 회원 20여 명이 지난 10일 철쭉 잡목 정리, 잡초 제거 등 바래봉 등산로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올해 운봉바래봉 철쭉제 행사 시 제기되었던 철쭉제에 철쭉이 피지 않았다는 내방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넝쿨 및 잡목 등을 제거함으로써 바래봉을 찾는 관광객들의 안전을 확보하고, 전국 최대의 철쭉 군락지라는 명성을 되찾아 더 많은 방문객이 운봉읍을 찾게 하기 위함이다.

 

최태윤 운봉로타리클럽회장은 철쭉 군락지로 유명한 운봉읍을 찾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철쭉을 감상하며 등산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살기 좋은 운봉읍을 만드는 데 운봉로타리클럽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은주 운봉읍장은 바래봉 철쭉 보호를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 흘리며 환경정비에 힘써주신 운봉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운봉로타리클럽은 무연고 묘 벌초 현충일 자장면 나눔 봉사 장학사업 취약계층 환경정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황신영 기자 hysy0417@nate.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