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요촌동 주민자치위원회 화재 사고 예방에 힘써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7-04 15:03:17
기사수정
  • - 요촌동 2차 안전 사각지대 소방안전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 언제든 닥칠 수 있는 화재사고에 대비
[김제=뉴전북] 김제시 요촌동 행정복지센터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3일 김제 하동복지타운 경로당에서 2차 안전 사각지대 소방안전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주민자치위원회 자체 예산으로 진행한 이번 사업은 관내 안전 사각지대에 위치한 경로당 등에 소화기 사용법과 같은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노후 화재 감지기를 교체해주며화재 사고 시 인명 및 재산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연 3회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하동복지타운 경로당에는 소화기 2대를 비치하고 약 30가구의 노후 화재 감지기를 교체했으며소방안전교육을 통해 마을 주민들은 화재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안전한 요촌동 만들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우정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소방안전교육을 통해 언제든 닥칠 수 있는 화재사고에 대비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꾸준한 소방안전교육을 통해 안전한 요촌동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형석 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 주는 이우정 위원장 및 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안전하고 살기 좋은 요촌동 만들기에 요촌동 행정복지센터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