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바람직한 자녀지도를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4-15 18:58:07
기사수정
  • - 명품 부부학교 통해 행복한 자녀,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요! - 오는 23일까지 부부5쌍 선착순 모집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바람직한 자녀 지도를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모교육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부모는 오는 23일까지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63-545-0112)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부부5(10)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명품 부부학교를 주제로 광주마음숲심리상담센터 박희석 소장(EBS‘부부가 달라졌어요’ 방송출연)을 초청해 오는 25일부터 5 30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역할심리극을 통해 부부사이에 겪는 심리적 갈등을 탐색하고 내면 문제들을 공유해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아가도록 실시된다.

 

시 가족복지과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명품 부부학교’ 외에도 부모 양육효능감 증진 및 자녀와의 긍정적 관계 향상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테마별 부모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효연 가족복지과장은 이번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부부간의 갈등을 해결하고 부모·자녀 관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 학부모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