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후원된 화장품은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가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기부 플랫폼’을 통해 후원받은 화장품으로, 이를 국민연금나눔재단을 통해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했으며, 기부된 화장품은 앞으로 전북특별자치도 14개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배분되어 도내 장애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의 사회공헌사업인‘화장품 기부 플랫폼’은 화장품을 기부한 업체에 무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부받은 화장품을 후원함으로써 나눔의 선순환을 실현하는 사업으로 지난 2022년에 이어 두 번째로 도내 장애인을 위해 화장품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박승택 관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와 국민연금나눔재단 등 관련 기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기부자들의 사랑의 나눔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리라 확신하며, 그 뜻이 지역 장애인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화장품 전달식과 더불어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아존중감을 향상시키기 위한‘퍼스널 컬러(나만의 컬러 찾기)’, ‘네일 아트 체험’등 여성장애인의 이미지메이킹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해 행사를 더욱 의미있고 풍성하게 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