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백구면 지사협, 정월대보름 맞이 복(福) 담은 영양밥 100세대 전달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2-23 13:36:02
기사수정
  •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 정월대보름 함께 나누기

[김제=뉴전북] 김제시 백구면 행정복지센터가 23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장승환)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세대에 복() 담은 영양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고 있는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의 사회적 고립을 예방하고, 건강하고 복된 한 해를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특화사업으로 사랑의 열매 전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을 받아 추진됐다.

 

장승환 협의체 위원장과 위원들은 찹쌀, , , 대추 등을 넣은 대보름 영양밥을 정성껏 준비해 각 세대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영양밥을 받은 한 어르신은맛과 영양이 어우러진 영양밥과 지역의 따뜻한 관심을 받으니 기쁘고, 좋은 기운으로 올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


최선규 백구면장은이른 아침부터 따뜻한 이웃 사랑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한 분도 소외받지 않는 백구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