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아동 성폭력 추방의 날 폭력예방 연합캠페인 개최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2-22 13:18:21
기사수정
  • -출근길 시민 대상, 현수막, 피켓 활용 폭력 예방 및 디지털 성범죄 근절 나서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김제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2아동 성폭력 추방의 날을 맞아 김제터미널 사거리에서 아동 성폭력 근절에 모든 시민의 동참을 위해 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여성가족부는 아동 성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사회적 경각심을 일깨우며 해결의지를 다지자는 뜻에서 222일을아동 성폭력 추방의 날로 지정했다.

 

김제시는 아동에 대한 성폭력을 예방하고 안전한 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성폭력상담소, 김제경찰서, 김제시가족센터,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제시 여성단체협의회, 여성친화도시시민참여단,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어린이집연합회 등 민··50여명이 합동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수막, 피켓 등을 활용해 폭력 예방 및 디지털 성범죄 근절을 위한 홍보와 함께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아동·청소년 성폭력 근절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아동·청소년 성폭력 추방 홍보 및 예방 활동을 펼쳐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