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장수군 번암면 개인택시 기사 임종남 씨, 이웃돕기 성금 기탁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12-26 20:26:11
기사수정
  • 매년 이어지는 개인 기부로 연말 나눔 실천…지역 이웃에게 희망과 온기 전해

[장수=뉴전북] 장수군은 번암면에서 개인택시를 운영하고 있는 임종남 씨가 연말을 앞두고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연말연시를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보태고자 하는 임 씨의 뜻에 따라 마련됐으며 성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메시지를 전했다.

 

임종남 씨는 개인택시를 운영하며 생업에 종사하는 가운데서도 매년 연말 장수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임종남 씨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기탁


이러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을 향한 관심과 배려의 가치를 실천하는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임 씨는 저처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립을 위해 애쓰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매년 잊지 않고 선행을 이어오고 계신 임종남 씨께 깊이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정성껏 전달해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임종남 씨의 꾸준한 나눔은 지역사회 전반에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