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계 꿈나무 태권도 상비군 김제에서 전지훈련 성공적 마무리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2-23 23:43:31
기사수정
  • - - 전지훈련으로 지역경제를 따뜻하게 - 동계 꿈나무 태권도 상비군 전지훈련 연계 유치 전략적 스포츠마케팅

[김제=뉴전북]김제시는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15일간 진행된 동계 꿈나무 태권도 상비군이 김제에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은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태권도협회가 주관한 가운데꿈나무 선수 56명과 지도자 8총 64명이 참가했다체력 강화와 기술 훈련은 물론올바른 스포츠 정신 함양을 위한 교육을 통해 실력과 인성을 함께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지난 11월 개최된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제5회 우수선수 선발전 및 최강전 전국초등학교 태권도대회 직후 이번 동계 꿈나무 태권도 상비군 전지훈련을 연계 유치하는 전략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펼쳤다



이를 통해 관광 비수기인 겨울철에도 대규모 체류 인원을 확보하며 숙박업소와 음식점 등 지역 상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특히 김제시의 우수한 체육 인프라와 편리한 교통여건쾌적한 훈련 환경이 선수단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전지훈련지로써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훈련 기간 중에는 전국에서 모인 꿈나무 선수들이 진봉면 새만금33센터와 새만금무궁화공원을 방문해 힘찬 구보와 함께 광활한 새만금을 배경으로국가대표 선수라는 꿈을 향한 다짐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태권도 꿈나무들이 김제시에서 큰 꿈을 키워가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다양한 연계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각종 전국대회와 전지훈련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