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 21일 연말 만남의 광장으로 변신
  • 이서준 기자
  • 등록 2025-12-18 17:38:27
기사수정
  • 부안군, 복합커뮤니티센터서 크리스마스 포토존 조성 및 연말 체험 프로그램 운영

[문화=뉴전북] 부안군이 오는 2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크리스마스 포토존 조성 및 연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도시재생 거점 공간인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 1층이 중심이다. 연말 분위기로 지역 주민과 청소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일상에서 모이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특히 부안군 청소년문화의집과 연계해 청소년 참여를 확대하고 세대 간 교류가 이뤄지는 주민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행사 당일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 1층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 소품 등을 활용한 연말 분위기의 포토존이 조성된다.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 전문 촬영 공간을 활용해 사진 촬영 후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시간을 기대한다.

이와 함께 연말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모루를 활용한 미니 트리 만들기, 양말목을 활용한 리스 만들기,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활동이 마련돼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문화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재생 거점 공간이 계절과 일상에 맞춰 주민들이 자연스럽게 찾는 생활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 “연말 체험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원도심에 활력을 더하고 지역 공동체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서준 기자 seojun0234@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