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2025년 사랑의 두부나눔 행사’를 개최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2-16 23:52:46
기사수정
  • - 두부를 만들어 지원 물품과 함께 각 가정에 직접 방문 전달 - 두부나눔뿐 아니라 주민 간의 교류와 소통을 확대해 이웃 간 정을 나누는 공동체 활동

[김제=뉴전북]김제시 광활면 행정복지센터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준수)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16일 ‘2025년 사랑의 두부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 위원과 직원 등 30여 명이 모여서두부를 만들어 지원 물품과 함께 각 가정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사랑의 두부나눔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된 장기 프로젝트로 주민자치위에서 직접 콩을 식재 후 수확한 콩을 두부로 만들어 관내 주민 및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행사로단순한 두부나눔이 아닌 주민 간의 교류와 소통을 확대해 이웃 간 정을 나누는 공동체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김준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정성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주민자치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지역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으며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순미 광활면장은 두부나눔 행사는 광활면이 추구하는 더불어 사는 공동체의 정신을 실천하는 대표적 사례다.”, “지역 주민 모두가 서로를 배려하고 함께하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