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완주군, 중소기업 판로 개척 위한 ‘공공구매 매칭데이’
  • 장은영 기자
  • 등록 2025-12-02 19:56:20
기사수정
  • - 13개 공공기관, 16개 관내 중소기업 참여, 1:1 맞춤형 구매 상담 진행
[완주=뉴전북] 완주군이 지역 중소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돕기 위해 공공구매 매칭데이를 열고, 공공기관과 기업 간 실질적인 구매 상담의 장을 마련했다.

 

2일 완주군은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공구매 매칭데이를 열었다.

 

공공구매 매칭데이 행사 (1)

이번 행사는 지난 2024821일 체결한 관내 중소기업 성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지역 중소기업이 공공조달 시장에 보다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군과 완주군의회,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전북지방조달청, 완주산단진흥회 등 6개 기관이 공동 주관했다.

 

행사에는 완주군·완주교육지원청·완주군인재육성재단 등 13개 공공기관과 16개 관내 중소기업이 참여해 기업이 생산한 우수 제품을 공공기관에 직접 소개하고 1:1 맞춤형 구매 상담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실질적인 계약 체결과 신규 판로 개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공공구매 매칭데이 행사 (2)

또한 공공조달 시장 진입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해 공공조달 길잡이원스톱 컨설팅도 함께 운영해 조달 절차, 입찰 전략, 서류 준비 등 실질적 정보를 제공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공공구매 매칭데이가 지역 중소기업의 새로운 판로 개척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오늘의 만남을 계기로 완주군 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이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로 함께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은영 기자 sinsoul7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