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대호메디칼 광주지사,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 강옥선 기자
  • 등록 2025-11-26 19:19:58
기사수정
  • - 김형업 대표 '고향 후배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하도록 도움이 되길 바라'
[정읍=뉴전북] 고향을 떠나 타지에서 사업을 일군 출향인이 후배들을 위해 든든한 후원자로 나섰다.

 

“고향 후배 꿈 응원”… ㈜대호메디칼 광주지사, 정읍시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정읍시는 지난 25대호메디칼 광주지사 김형업 대표가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형업 대표는 정읍시 영원면 후지리 효문마을 출신으로, 현재 광주광역시에서 MRI, CT, X-Ray 등 의료영상장비 판매·유지보수 사업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그는 타지 생활 중에도 고향 발전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품고 있었으며, 이번 기탁 역시 고향의 인재를 키우는 데 보탬이 되고자 결정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김 대표는 고향의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하는 데 이번 장학금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학수 시장은 고향을 잊지 않고 장학사업에 동참해 주신 김형업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정읍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키우는 데 투명하고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강옥선 기자 lokol2@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