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정읍역 광장 ‘북적’…슈퍼푸드 페스티벌, 주말 명소로 ‘우뚝’
  • 강옥선 기자
  • 등록 2025-11-04 20:14:16
기사수정
  • - '똑똑한 달빛장터와 함께하는 정읍 슈퍼푸드 페스티벌' 5~6회차 성황리 개최
[정읍=뉴전북] 정읍시와 정읍시지역활력센터가 주관한 똑똑한 달빛장터와 함께하는 정읍 슈퍼푸드 페스티벌’ 5~6회차가 지난 1~2일 정읍역 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10월 중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입소문을 타며 주말 나들이객이 찾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정읍역 광장 ‘북적’…슈퍼푸드 페스티벌, 주말 명소로 ‘우뚝’

 

10월 중순 초반 1300여 명이 찾았던 행사장은 중반을 넘어선 현재, 주말마다 더 많은 방문객이 찾는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119일 막을 내릴 때까지 앞으로 2회차가 더 남았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25개 참여 업체 모두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먹거리 부스는 물론 농산물과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부스에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번 페스티벌의 백미는 해 질 녘부터 시작되는 버스킹 공연이다.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함께 떡메치기 쿵쿵소리가 어우러진 정읍역 광장은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달고나를 만들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도 곳곳에서 들려왔다.

 

이학수 시장은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장터가 활성화되면서 지역경제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앞으로 남은 2회차도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강옥선 기자 lokol2@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