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해성산업(대표 오승석)소외된 지역 주민들에게 누룽지 150박스(300만원 상당) 기탁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0-02 23:18:13
기사수정
  • - 해성산업, 추석 맞아 고향 금구면에 누룽지 기탁 - 지역 농가 소득 증대와 더불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 전하는 계기

[김제=뉴전북]김제시 금구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해성산업(대표 오승석)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누룽지 150박스(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출향기업의 고향사랑을 보여주는 뜻깊은 사례로지역 농가 소득 증대와 더불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계기가 됐다.

 

해성산업 오승석 대표는 비록 타지에서 생활하고 있지만늘 고향을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추석에는 지역에서 생산된 누룽지를 나누며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승곤 금구면장은 해마다 고향을 잊지 않고 매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해성산업 오승석 대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 정성껏 전달해 모두가 행복한 금구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오승석 대표는 금구면 오봉리 오산마을 출신이자 시흥시 처음처럼봉사회 회장으로 고향사랑기부제이웃돕기 물품지원금구면민의 날 후원 등 단순한 기부를 넘어 폭넓은 활동으로 고향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