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계시록 맛집’ 신천지 말씀대성회 현장에 수천명 몰려
  • 김성옥 기자
  • 등록 2025-09-27 14:31:43
기사수정
  • - 명쾌한 증거로 40년째 명맥 이어져… 올해만 4번째 교계 입소문 나며 신청 조기마감… 목회자 교류 확대
'계시록 성취 실상증거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개최

[종교=뉴전북]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27일 신천지 청주교회에서 ‘계시록 성취 실상증거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개최다.

 

신천지예수교회는 1985년부터 계시록 집회를 통해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성취된 실상을 증거하고 있다. 40여 년간 교계에서 쉽게 다루지 않는 요한계시록에 대해 예언과 실상을 명쾌하게 증거하며 '계시록 맛집'이라는 별칭을 얻었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만 벌써 3차례 말씀대성회가 진행됐고 목회자만을 대상으로 했음에도 1700여 명이 참석하며 교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열리는 말씀대성회는 이만희 총회장이 직접 강의에 나서서 오늘날 신앙인들이 꼭 알아야 할 '요한계시록'의 핵심 예언과 성취 내용을 전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목회자뿐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참석했다. 신천지예수교회 측은 청주교회 4층 본당 1천여 석이 조기 마감되면서 교회 내 수용 공간과 야외 공간까지 개방해 총 7,500여 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또한 신천지 말씀대성회를 경험했던 목회자들이 동료 목회자에게 직접 참석을 권하는 사례가 급증하면서 교계 말씀 교류의 장으로도 발전하고 있다는 게 신천지예수교회 측의 설명이다.

 

참석을 희망한 한 목회자는 “신천지예수교회의 여러 세미나와 말씀 교육 영상을 유튜브로 봤는데 지극히 성경적이었다”라며 “더 자세히 알고 싶고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어 참석을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앞서 개최된 말씀대성회에 참여했던 목회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사전 문의가 쇄도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성경 말씀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자 하는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성옥 기자 seongk6217@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