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백제약국, 1년간 모은 저금통 모금액 남원시에 기부
  • 황신영 기자
  • 등록 2024-12-17 16:42:57
기사수정
  • - 지역사회 나눔 실천으로 취약계층에 희망 전해
[남원=뉴전북] 남원시는 1217일 남원백제약국(대표 : 유은상)이 약국 내에 비치한 저금통 모금액 4백여만 원을 남원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금액은 약국을 찾는 시민들이 1년 동안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큰 의미를 더하고 있다.

 

백제약국은 매년 저금통을 비치해 시민들과 함께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히 400만 원이 넘는 금액이 모였다. 이번 기부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약국의 꾸준한 사회공헌 노력이 결실을 본 사례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유은상 대표는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낸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매년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약국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허인선 주민복지과장은 백제약국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은 따뜻한 마음이 남원시의 취약계층에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기부해 주신 정성에 깊이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부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남원시는 121일부터 내년 131일까지 두 달간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시청 주민복지과(063-620-6333)나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황신영 기자 hysy0417@nate.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