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추석맞이 군·소방 위문·격려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9-11 15:20:46
기사수정
  • -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예비군 기동대와 김제소방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 - 김제 예비군 부대와 김제소방서는 김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 각종 재…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11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예비군 기동대와 김제소방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고 밝혔다.

 

김제 예비군 부대와 김제소방서는 김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각종 재난과 재해 시 대민 지원에 앞장서는 등 든든한 지역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위문품을 전달받은 김제소방서 오승주 서장과 정읍·김제대대 대대장 황인형 중령은 군 장병과 소방대원의 사기 진작과 노고 격려를 위해 방문해 주신 정성주 시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에게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김제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김제 시민의 안전과 재산 보호를 위해 경계 근무에 여념이 없는 군부대와 5일간의 긴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 예방 안전 활동에 노고가 많은 소방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고 안전한 지역 만들기에 더욱 힘써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시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종합대책 근무반을 편성하고 종합상황실을 운영하여물가·환경·보건·상수도·교통 등 서민 생활과 밀접한 민생 분야 대책을 세워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