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4년 김제시 자살예방의 날 기념행사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8-14 14:49:40
기사수정
  • -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공모전 개최 - 자살예방의 날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자살예방협회(IASP)가 전 세계 생명의 소중함과 자살문제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이에 대응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2024년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SNS(인스타그유튜브)로 실시 한다고 밝혔다.

 

자살예방의 날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자살예방협회(IASP)가 전 세계 생명의 소중함과 자살문제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이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03년부터 매년 9월 10을 '세계 자살예방의 날'로 제정해 기념하고 있다.

 

시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시민을 대상으로 댄스 경연대회 공모전을 개최한다참여자들은 김제시정신건강복지센터 로고송 마음의 창문을 열고 사랑 가득♪♬에 맞춰 댄스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심사는 조회수댄스마스터표현전달력 항목을 기준으로 이뤄지며상위 4팀을 선정해 오는 9월 10일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선정된 4팀은 상금과 상패를 수여하며 참가 선착순 100명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은 김제시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로고송 다운 및 자세한 참여방법은 김제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인스타그램(@gimjemind) 및 시 정신건강복지센터홈페이지www.gimjemind.or.kr공지사항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서정수 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살예방에 대한 지역사회의 실천의식을 강화하고 자살예방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아 치매재활과장은 다소 무거운 주제지만 활기찬 노래와 신나는 댄스로 표현한 생명존중 문화가 이번 영상을 통해 확산되길 기대하며 자살로부터 안전한 김제시가 되도록 맞춤형 자살예방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