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 용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밑반찬 나눔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8-14 14:49:42
기사수정
  • - 취약계층 86세대에게 밑반찬(젓갈)나눔 행사 진행 - 이달부터 오는 2026년 7월말까지 공공위원장, 민간위원장을 포함해 21명의 위원들이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특화사업 추진, 지역자원발굴, 복…
[김제=뉴전북] 제시 용지면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4일 2층 소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촉장 수여를 위한 정기회의를 개최하고취약계층 86세대에게 밑반찬(젓갈)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은 위원들의 임기 만료에 따른 재구성으로 임기는 이달부터 오는 2026년 7월말까지 공공위원장민간위원장을 포함해 21명의 위원들이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특화사업 추진지역자원발굴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최병삼 민간위원장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용지면을 만들기 위해 위원님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서로 소통하며 협력해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광운 용지면장은소외계층을 위해 협의체를 함께 이끌어 주신 위원에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지역 주민이 중심이 되어 홀로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복지사각지 대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위촉식 후 8월 밑반찬 나눔 행사는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새우젓갈을 구매해 용지면 독거노인장애인부자가정소년소녀가정 세대에게 장바구니물티슈 밀폐용기와 함께 전달하며 환절기 안부 확인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