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청렴정책추진단 제2차 회의 개최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7-26 15:05:31
기사수정
  • - 갑질 근절을 위한 역점 과제 추진 상황 중간점검 - 시 청렴정책추진단은 정성주 김제시장 이하 부시장, 국단소장, 부서장 등 간부공무원으로 구성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26일 청렴정책추진단 제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권익위 청렴도 평가 기본계획에 의해 간부 공무원의 청렴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측정평가하기 위해 구성된 기관장 주관 협의체인 청렴정책추진단’ 2차 회의를 개최했다.

 

시 청렴정책추진단은 정성주 김제시장 이하 부시장국단소장부서장 등 간부공무원으로 구성돼 종합청렴도 향상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하는 회의체로이번 2차 회의에서는 지난 1차 회의에서 발굴한 국단소별 갑질 근절을 위한 역점과제 추진 상황에 대해 중간점검을 실시했다.


갑질 근절 역점과제로 제시된 칭찬의 날갑질근절 롤링페이퍼리버스멘토링대나무숲 및 청렴마니토 등 다양한 방식의 역점과제 추진상황을 살펴보면서 잘된 점과 부족한 점을 비교해 국단소 간 보완할 부분이나 개선할 부분이 있는지를 중점 논의했다향후에도 역점 과제의 추진 과정을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해 추진상 드러난 애로사항과 잘된 점 등을 청렴나눔방에 공유하기로 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갑질 문제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화두로 갑질을 근절해 화합하는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김제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한다, “고위간부들의 관심과 노력을 바탕으로 갑질 근절을 위한 지속적인 점검과 확인을 통해 청렴에 대한 시민 체감도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