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아름다운 거리, 행복한 우리동네!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7-18 15:15:59
기사수정
  • - 요촌동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네 만들기에 나서 - 18일 김제 새벽시장 환경정비사업 추진
[김제=뉴전북] 김제시 요촌동 행정복지센터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우정)가 18일 김제 새벽시장 환경정비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0일 진행되는 야시장 행사와 관련해 요촌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동 직원주민자치위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아름다운 거리행복한 우리동네!’ 만들기 일환으로 실시됐다.

 

참여자들은 요촌동 새벽시장 일대를 걸으며 도로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할 뿐만 아니라 양심화단 가꾸기 등 환경 정화 활동도 펼쳤다.

 

이우정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 고장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도심 환경을 위해 쓰레기 불법 투기 근절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형석 요촌동장은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조성과 보전을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해야 할 것이라며, “환경정화 활동을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시해 살기좋은 동네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행정복지센터는 깨끗한 환경조성의 일환으로 상습 불법 쓰레기 투기 지역에 양심화단 조성버려진 양심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