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제시, 2024년 백세 장수어르신 축하물품 전달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4-06-28 15:38:26
기사수정
  • - 장수를 기원하고 경로효친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 50만원 상당의 장수 축하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해 시민들의 호응
[김제=뉴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올해부터 100세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를 기원하고 경로효친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50만원 상당의 장수 축하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해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28일 봉남면에 거주하는 103세 어르신댁을 방문해 발마사지기와 내의 등 장수 축하물품을 전달하고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6월 현재까지 장수 축하물품을 신청한 어르신은 총 30명이다매달 100세 생일이 도래하는 달에 안마기발마사지기내의 등 7개 물품 중 원하는 물품을 신청하면 관할 읍면동에서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해 장수 축하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오신 어르신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리며어르신들이 편안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이 밖에도 시는 암 유소견 어르신 2차 검진비 지원취약계층 노인 목욕권 지원, 3세대 거주 효행장려금 지급어르신 섬김 으뜸마을 복지사업비 지원고령친화도시 조성 등 앞서가는 노인복지 정책을 펼치고 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