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에는 지역의 외부 인사들을 포함한 100여 명이 참여했다. 1층에서 진행된 사진전은 10만 수료 하이라이트 영상을 비롯해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식의 역사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10만 수료식 당시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여러 사진들을 볼 수 있으며 10만 수료식에서 진행됐던 12지파 공연 및 카드섹션 영상 및 사진을 확인하고 접할 수 있다.
3층은 먹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해 찾아오시는 분들의 허기를 달래고, 편하게 쉬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2층에서는 익산교회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콘서트 진행에 앞서 도마지파 국악팀과 청년들이 준비한 공연을 선보였다. 정재성 담임이 신천지예수교회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 대한 소개 및 다양한 내용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진전에 참여한 김제 학선암 도웅스님은 “먼저는 신천지 교회가 일취월장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모두가 열성을 가지고 평화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평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움직임에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응원하겠다”

정재성 담임강사는 “먼저는 많은 사람이 이렇게 귀한 발걸음을 해준 데 감사하다. 방문하는 이들에게 우리가 발전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드릴 수 있는 것이 기쁘다”며 “많이 오셔서 오해와 편견을 고쳐주시기 바라며 우리도 더 빛이 되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를 준비한 관계자는 “좋은 소식을 많은 분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다. 부디 찾아오시는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그리고 안전하게 재미있게 즐기고, 보다가 가실 수 있도록 모두가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부디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오셔서 즐겁게 관람하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최준필 기자 newjbnews202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