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익산시, 진귀한 향연 ‘2023 보석대축제’... 최대 30% 할인
  • 최준필 기자
  • 등록 2023-10-17 13:00:20
기사수정
  • 18일부터 29일까지 왕궁면 주얼팰리스와 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개최
[익산=뉴전북] 보석의 도시 익산에서 진귀하고 아름다운 보석을 만날 수 있는 ‘2023 주얼팰리스 보석대축제가 18일부터 29일까지 주얼팰리스와 보석테마 관광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주얼팰리스협의회(회장 김대길)가 주관하고 전라북도와 익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보석대축제는 주얼팰리스 55개 업체의 화려하고 희귀한 보석을 만나볼 수 있다.


축제기간 동안 30% 특별할인행사(24K, 다이아몬드 제외)가 진행돼 보석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주얼리 우수작품 특별전시개인소유의 보석을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보석 리세팅체험 코너 운영보석 가공 시연보석산업 사진 기록전 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과 숙련된 장인의 솜씨로 빚어낸 주얼리작품 사진 전시행운의 탄생석 특별전시 그리고 다양한 체험행사는 연인친구가족 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국내 최고의 귀금속보석 판매센터인 주얼팰리스에서 개최되는 보석대축제는 매년 봄·가을에 왕궁보석테마 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며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얼팰리스협의회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최준필 기자 newjbnews2020@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