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나도 영화감독’ 전주시, 영화 제작·체험프로그램 운영
  • 신승민 기자
  • 등록 2023-08-07 15:12:27
기사수정
  • - 전주시립 인후도서관,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웹드라마 편집·제작’ 프로그램 운영 - 웹드라마 편집·제작(총 5강) 강좌를 통해, 영화 제작 및 편집 관련 강의 및 실습 제…

    


    [전주=뉴전북] 전주시가 영화 제작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직접 영화를 제작·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주시는 영화·영상특화도서관인 전주시립 인후도서관에서 오는 92일부터 107일까지 매주 토요일 웹드라마 편집·제작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4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시민들이 직접 영화 관련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운영 중인 영화의 날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5강의 강좌를 통해 영화 제작 및 편집 관련 강의 및 실습 과정이 제공된다. 특히 영화 귀여운 남자사잇소리등을 제작한 김정욱 감독이 시나리오란 무엇인가?’ 등을 주제로 강연도 병행한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주시립도서관 누리집(lib.jeonju.go.kr)을 통해 선착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후도서관(063-281-64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주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웹드라마 편집·제작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평소 영화, 영상 제작에 대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면서 직접 편집, 제작하는 경험을 통해, 영화감독의 꿈을 실현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승민 기자  hey4242002@gmail.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