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군산시, 2025 블로그기자단·시정소식지 리포터 해단식
  • 이연희 기자
  • 등록 2025-12-20 17:26:11
기사수정
  • 현장 중심의 생생한 소통 콘텐츠로 시정 홍보 가교 역할 톡톡히 해내

[군산=뉴전북] 군산시가 올해 현장 곳곳을 발로 뛰며 생생한 소식을 전한 ‘2025 블로그기자단과 시정소식지 리포터 해단식20일 개최했다.


군산시가 올해 현장 곳곳을 발로 뛰며 생생한 소식을 전한 ‘2025 블로그기자단과 시정소식지 리포터 해단식’을 20일 개최했다.


이날 해단식은 지난 1년간 기자단과 리포터들이 일궈낸 소중한 활동 성과를 되돌아보고, 열정적으로 참여한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시장 인사 우수 활동자 표창 기념 촬영 활동 성과 공유 및 소통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성과 공유시간에는 기자단과 리포터가 제작한 주요 콘텐츠들을 감상하며 지난 1년간의 홍보 발자취를 돌아봤다.


블로그기자단은 올 한 해 동안 28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 블로그와 유튜브에 소개했으며, 시정소식지 리포터는 열린시정 열린군산60여 건의 기사를 게시해 시정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널리 알리는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강임준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다른 열정으로 시정 현장 곳곳을 누비며 소통해줘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군산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으로 군산시의 변화와 도약을 응원해 주시는 동반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시는 내년에도 모두가 공감하는 다채로운 홍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시민과의 소통 행정을 강화할 방침이다.


‘2025 블로그기자단과 시정소식지 리포터 해단식’이 20일 개최된 가운데 우수 활동자 표창 수여가 진행됐다.

이연희 기자 hbday-@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