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남원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보고대회 및 꿈드림 성장발표회 성료
  • 홍순일 기자
  • 등록 2025-12-19 21:11:09
기사수정
  • - 최경식 남원시장을 비롯한 1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원시청소년수련관 짱이체육관에서 청소년 안전망 운영보고대회 및 성장발표회를 성공적 개최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일신)는 지난 16, 최경식 남원시장을 비롯한 1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원시청소년수련관 짱이체육관에서 청소년 안전망 운영보고대회 및 성장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보고대회는 2025년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우수지도자 및 모범 청소년 표창 성과보고 영상 시청 학교 밖 청소년 졸업장 수여 장학금 전달식 축하공연 순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상담복지센터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다각적으로 지원해 온 노력과 그 결실을 함께 확인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특히 꿈드림 성장발표회(학교 밖 졸업식)에서는 학업을 성실히 마친 학교 밖 청소년 6명의 졸업을 지역사회가 함께 축하하며, 학교 밖에서도 배움과 성장이 지속될 수 있다는 의미를 깊게 더했다.

 

정일신 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올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미래 방향을 모색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남원시의 모든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 내 청소년 관련 자원을 연계하여 학업중단, 가출, 인터넷 중독 등 위기 청소년에게 상담·보호·교육·자립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생명존중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홍순일 기자 final1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