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사)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전북도지회, 장수군에 취약계층 물품 기탁
  • 이영임 기자
  • 등록 2025-12-15 17:48:23
기사수정
  • 농산물 가공식품 꾸러미 30박스 전달… 연말 독거노인에 따뜻한 나눔 실천

[장수=뉴전북] 장수군은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전북도지회가 지난 12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농산물 가공식품 꾸러미 30박스(6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취약계층농산물 가공식품 꾸러미 30박스기탁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청국장, 간장소스, 김치, 다진마늘, 단백질쉐이크, 굼벵이환, 식초, 간장, 라면, 떡국, 사과즙, 건표고, 표고분말, 오디즙 등으로 구성됐으며, 장수군을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 3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장수군은 기탁된 꾸러미가 일상 식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품목들로 구성돼 있어 수혜 가구의 생활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는 된장·고추장··김치·한과·유가공품 등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전통식품과 가공품을 생산·가공·유통하는 여성 대표들로 구성된 단체로, 지역 농산물의 부가가치 창출과 농식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22년부터 불우이웃 꾸러미 나눔 행사와 산불 피해·수해 이재민 돕기 모금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탁 역시 연말을 맞아 지역 내 독거노인 등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정성희 전북도지회장은 관내 어려운 독거노인이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준비했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최훈식 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전북도지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고 앞으로도 민간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지역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임기자taketaki653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