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남원시 모범운전자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개최
  • 홍순일 기자
  • 등록 2025-12-12 11:12:47
기사수정
  • - 백미 1300kg 상당, 지역 내 불우이웃에게 전달

[남원=뉴전북]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전북지부남원지회(회장 최영배)1211() 오전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가정 형편이 어려운 소외계층에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올해로 제12회를 맞이했다. 자체 모금으로 마련한 20kg 백미 총 65(환가액 약 430만 원)는 모범운전자회 회원들이 남원시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64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회장 최영배는 “12년 동안 이어져 온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는 지역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누는 우리 회원들의 가장 큰 보람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원시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나누어주신 따뜻한 마음이 온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전북 남원지회는 주정차 바로하기, 도로 정체 시 교통 통제 등 교통사고 예방활동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준법의식 확산과 선진 교통문화 정착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홍순일 기자 final19@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