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소프트아쿠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2-10 23:39:35
기사수정
  • - 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가 공동으로 추진 - 복지안전망 강화 사업 실질적 도움 제공

[김제=뉴전북]김제시는 ()소프트아쿠아(대표 장희정) 지난 9일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처리약품 및 환경개선제 전문 제조기업인 ()소프트아쿠아는 안전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제품을 생산하며 지역사회 환경 개선에 기여해 왔다.

또한 소프트아쿠아는 지난해 다자녀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300만 원을 후원하며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가 공동으로 추진한 아동 주거환경개선 사업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에 기탁된 500만 원 역시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한 것으로시는 해당 성금을 복지안전망 강화 사업에 사용하여 실질적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희정 대표는 지역 전체가 안정적으로 성장해야 기업도 함께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기부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필요에 귀 기울이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기업이 앞장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된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해 따뜻하고 튼튼한 복지 기반을 만드는 데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