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숭어 오마카세' 등장 제13회 부안 설(雪) 숭어축제 성료
  • 이서준 기자
  • 등록 2025-12-09 15:28:34
기사수정
  • ‘설(雪)숭어! 겨울을 사로잡다’ 주제 숭어 오마카세, 숭어 낚시대회, 숭어 잡기체험, 숭어골든벨, 숭어경매쇼 등 숭어 종합세트 선보여 숭어 낚시, 숭어회 할인판매 조기 매진돼 인기 실감

[문화=뉴전북] 제13회 부안 설()숭어축제가 지난 주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축제는 지난 5~6일 부안상설시장 공영주차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올해 축제는 ()숭어! 겨울을 사로잡다를 주제로 숭어 오마카세, 숭어 낚시대회, 숭어 잡기체험, 숭어골든벨, 숭어경매쇼 등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첫날 개막식과 함께 진성, 하태웅, 비타 등 초청가수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그리고 셰프의 비밀 상차림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숭어 오마카세는 숭어를 활용한 고급 코스요리로 방문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었다.

 

체험 프로그램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숭어 낚시체험은 사전예약 접수 초기에 이미 모집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참여 열기가 높았다. 숭어 잡기체험, 숭어골든벨, 숭어경매쇼 등 가족 단위 참여가 많은 주요 프로그램은 흥겨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부안 설(雪) 숭어축제 참가자들이 숭어 낚시체험을 하고 있다

 

또한 축제장과 부안상설시장을 연계해 진행된 숭어회 할인판매행사도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방문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김형호 부안상설시장상인회장은 올해 부안 설()숭어축제는 숭어로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되도록 기획했다.”앞으로도 설()숭어축제를 더욱 발전시켜 부안을 대표하는 겨울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서준 기자 seojun0234@daum.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