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여성·아동에 대한 폭력을 예방하고 젠더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환경 조성
  • 정나영 기자
  • 등록 2025-11-25 23:48:12
기사수정
  • - 김제시 여성단체협의회, 여성친화도시시민참여단, 어린이집연합회, 지역아동센터협의회등 합동 캠페인 - 폭력 없는 행복한 김제 만들기

[김제=뉴전북]김제시(시장 정성주)는 25일 김제터미널 사거리에서 여성폭력 없는 사회를 위해 여성폭력 방지의 의미를 되새기며폭력 ZERO 사회조성을 위한 범시민 대상 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여성폭력 추방주간(11.25.~12.1)은 여성·아동에 대한 폭력을 예방하고 젠더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성폭력상담소김제시가족센터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김제시 여성단체협의여성친화도시시민참여단어린이집연합회지역아동센터협의회 등 민·관 40여명이 합동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출근길 시민들을 대상으로 현수막피켓 등을 활용해 폭력 예방 및 디지털 성범죄 근절을 위한 홍보와 함께 리플릿을 시민들에게 배부여성·아동폭력 근절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우리의 일상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형태의 폭력 근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여성·아동 폭력 추방 홍보 및 예방 활동을 다양하게 펼쳐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나영 기자wink0422@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